[소식]편리하고 저렴한 나만의 세컨하우스, 마이세컨플레이스

2024-03-25
조회수 118

지난번 마이세컨플레이스의 공유 세컨하우스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같이 사용하는 세컨하우스는 어떻게 이용하면 되는지 많이 궁금해하실 텐데요.

오늘은 매우 편리한 공유 세컨하우스에 대해 자세하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이용은 어떻게 하는지? 그리고 내 짐은 어떻게 보관하는지?

세컨하우스 라이프를 즐기고 싶은 날에 예약을 먼저 하시고, 그날에 방문하셔서 도어락으로 자유롭게 출입하시면 됩니다.

따로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이 정해진 게 아니기 때문에 편하신 시간에 오셔서 충분히 즐기시다가 퇴실하시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다른 호텔이나 스테이처럼 짐을 들고 다닐 필요 없이 개별 자물쇠가 달린 수납함들에 나의 소중한 물건들을 보관하시고 방문했을 때 꺼내서 사용하고 다시 보관하시면 됩니다.

그 외에 세컨하우스 라이프를 즐기는 데 필요한 모든 것들은 마이세컨플레이스에서 신중하게 고민을 해서 구매를 했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잘 준비해 놓았습니다.


나갈 때 청소해야 하는지?

세컨하우스 라이프를 잘 즐기시고 퇴실할 때는 버튼 하나만 누르시면 됩니다.

퇴실 버튼을 누르면 모든 조명과 보일러가 꺼지고 환기 시스템 가동과 로봇 청소기가 작동하면서 깔끔하게 청소를 진행하기 때문에 퇴실 청소에 대한 부담도 적습니다.

혹시라도 퇴실 버튼을 누르지 못하고 오셨을 경우엔 원격으로도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세컨하우스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꼼꼼하게 준비한 마이세컨플레이스!

합리적이고 편리한 세컨하우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갖춰진 마이세컨플레이스의 노픈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4월 20, 21일에 노픈집을 직접 보실 수 있도록 현장투어를 계획 중입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궁금한 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