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저렴하고 합리적인 나만의 세컨하우스 마이세컨플레이스

2024-03-15
조회수 174

5도 2촌, 듀얼라이프 등 많은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하고 있어요.

특히, 코로나 19 이후에 워케이션, 자연 등 도시에서 즐길 수 없었던 삶을 꿈꾸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고, 자연스럽게 자주 방문할 수 있는 공간인 세컨하우스를 희망하는 수요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컨하우스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큰 비용''비어있는 시간으로 인해 관리가 어려운 점'은 우리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망설이게 하는 요소들입니다.

이런 요소들을 해결할 수 있다면 여러분들은 세컨하우스 라이프를 즐기는 데에만 집중할 수 있겠죠?


마이세컨플레이스에서는 앞에서 말씀드린 부담되는 구매 비용과 비어있는 시간으로 인한 관리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공유 세컨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집을 통째로 구매하는 것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만의 세컨하우스를 소유할 수 있어요!


이용방법도 간단합니다. 언제나 가고 싶을 때마다 편리한 예약 시스템을 통해 간편하게 세컨하우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소유자와 공간을 함께 쓰기 때문에 세컨하우스가 비어있는 시간이 적고, IT와 IoT 기술을 활용한 자동화 시스템으로 관리가 꾸준하게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세컨하우스 라이프를 잘 즐기고 난 후에는 '퇴실버튼'만 누르면 편하게 일상으로 돌아가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합리적이고 편리한 세컨하우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갖춰진 마이세컨플레이스의 노픈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4월 20, 21일에 노픈집을 직접 보실 수 있도록 현장투어를 계획 중에 있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궁금한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세요!